제 2기사역(2016.7 – 2020.6)

제 2기 사역의 목표는 아직 복음을 들어보지 못한 사람들에게 복음을 전파하는 것입니다.  탄자니아는 아직도 문명과 멀리 떨어져 원시적 생활을 하는 부족들이 많이 있고, 주술사들의 사탄적 주술에 묶여 사는 사람들, 아직도 수풀 안에서 사냥과 채집으로 살아가는 사람들, 그리고 문명의 맛을 보았고 기독교에 대해 소문을 들어는 보았을지 모르나 예수님의 구원의 복음에 대해서는 전혀 알지 못하는 사람들이 수백만도 넘습니다.
저희들이 몸담게 될 NGO인 EACY (Education for African Children and Youth)는 주로 어린이와 청소년들을 교육하는 것을 주된 목적으로 하여 등록된 기구이지만, 가장 중요한 목적은 복음 사역에 있습니다.  복음을 들어볼 기회를 가진적이 없는 사람들에게 복음을 전하고, 제자로 양육시키고, 교회를 이루어, 교회가 스스로 자라고 믿는 자들을 늘려가게 하려는 것이 이 복음 사역의 핵심입니다.

1기 사역과는 달리 2기 사역은 많은 장애물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먼저, 탄자니아 공용어인 영어와 스와힐리어를 안쓰는 부족들이 대부분 복음을 못들었을 확률이 많아 언어의 장벽을 염두에 두고 준비하고있으며 또 함께 사역할수있는 현지 동역자를 위해 기도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지역 자체의 위험성 (전통과 풍습, 강도, 질병 등)과 생활 환경의 열악성 (물, 전기, 인터넷, 병원, 경찰, 도로 등에 있어서의) 등도 복음을 전하는데에 있어서 극복해야할 할 과제라고 생각됩니다..
사진설명 추가 예정 United African University 사진설명 추가 예정
사진설명 추가 예정 사진설명 추가 예정